파워볼이란?? 파워볼365 엔트리파워사다리 분석 pc

파워볼이란?? 파워볼365 엔트리파워사다리 분석 pc

이탈자가 많아 구성의 파워볼 하는법 다양성을 취하긴 어려웠다곤해도,
상대팀 아약스가 (사실상 제로톱이라곤해도) 3명의 공격수를
쓰는데다 빌드업이 좋은 팀이라 이에 대응하는 스타팅 라인업을 예상했었거든요.
요렌테 대신 알리나 루카스 모우라를 맨 앞에 세우고, 수비는 포백을 가동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현지에서도 포체티노가 요렌테를 후반 투입하고 사실상 제로톱 형태로 중원
경합에 초점을 두는 선발 라인업을 낼 것으로 예상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고요. 그런데 여기서 포체티노 감독은 두 차례 변화를 시도합니다.
중원 싸움에 밀리자 대니 로즈를 위로 전진 배치하여 완야마를 돕게 했고,
이후 베르통언이 부상으로 교체아웃되자, 포백 전환을 확정하며 시소코를 투입한거죠.
이 때가 38분인데 이전까지 아약스가 크게 우세했던 경기 흐름은 토트넘 쪽으로 넘어옵니다.
이후 토트넘은 후반전 한 두 차례의 위기상황을 제외하곤 전체적으로 대등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스타팅은 혼돈이었지만 빠른 교정으로 균형을 되찾았다는 측면에서 이날 포체티노 감독의 전술은 절반의 성공이라 할만한 것 같습니다.
예상대로 강했던 아약스 유치원토트넘의 결원이 많았다곤해도,
홈에서 이렇게 밀리는 출발을 할 줄은 몰랐습니다.판 더 비크는 전성기 프랭크 램파드와 같은 공격 가담 능력으로,
쇠네는 수비부터 공격까지 넓은 범위를 커버하며 각각의 장기를 뽐냈습니다.
그러면서도 환상적인 호흡으로 수 차례 좋은 협업을 만들어냈고요.
(물론, 원터치 연결을 기반으로 한 아약스 팀플레이의 완성된 장면은 미드필드에서만 만들어진게 아니었습니다.
전반 23분께, 지예크→탈리아피코→판더비크(흘려주고)→타디치→판더비크로 이어지는 공격 전개는 그 정점이었죠.)
아약스가 전반전 30분을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 수 있던 가장
큰 힘은 볼을 빼앗긴 후 그 자리에서 곧장 압박에 들어가는 루틴이었습니다. 베르통언이 부상으로 아웃된 것은 안타까운 장면이었지만, 토트넘 입장에서는 일방적으로 밀리는 시합의 균형을 되찾을 기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긴 시간 경기가 중단되면서 흐름을 다잡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베르통언 대신 시소코를 투입하기로 한 포체티노 감독의 선택이 큰 효과를 봤기 때문이죠.
시소코는 아약스의 전진 재압박을 몸통으로 버텨내며 토트넘이 제 정신을 차리는 데에 큰 힘을 실었습니다.
완야마 홀로 버겁기만하던 토트넘의 중원은, 시소코의 가세로 그제야 비로소 맞대응을 할 수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반면, 알리와 에릭센의 부진은 매우 안타깝습니다. 나아가 재압박에 능숙히 대응했던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높은 위치에서 공을 재탈취해 빠른 공격으로 전환하는 아약스를 상대하려면 중원을 터프하게 운영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베르통언의 이탈은 뼈아프지만, 이날 1시간 가량의 경기를 베르통언 없이
치르면서도 대체로 상대를 위험지역 바깥에서 상대하는 데에 성공한 것도 토트넘에겐 인상적입니다.
중원 싸움에서 균형을 되찾았고, 포백 전환 후 라인 유지가 비교적 잘
이뤄지면서 네레스에게 골대를 맞춘 장면 외엔 결정적 실점 위기도 거의 없었죠.
손흥민과 (몸 풀기 시작한) 케인의 복귀도 토트넘에게는 긍정적인 요인입니다.
지난 시즌 80%대에 달하던 선방율이 올 시즌엔 70%대로 떨어졌다.
세이브 확률이 떨어지면서 지난 시즌 리그 전체 1위였던 클린 시트(무실점) 경기도 크게 줄었다.
데헤아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만 18번의 클린 시트를 기록했다.
하지만 올 시즌엔 7경기에 그치며 클린 시트 순위도 9위로 크게 떨어졌다.
데헤아가 흔들리면서 맨유는 올 시즌 리그 홈경기에서 56년 만에 최악의 무실점 경기를 기록 중이다.
맨유는 올 시즌 리그 홈 18경기 중 단 2경기만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11%의 클린 시트 비율이다.
이는 맨유가 1962-63시즌 홈에서 21경기 중 2경기(9.5%)를 무실점으로 버텨냈던 이후 최악의 성적이다.
상대가 먼 거리에서 때리는 중거리를 반응 못해 실점으로 내주는 장면이 많아진 건 쉽게 납득이 되지 않는 일이다.
가지고 있던 능력이 갑자기 사라질 일은 없고, 안팎에선 데헤아를 둘러싼 이적과
계약 연장 이슈 등 주변 환경이 집중력을 떨어뜨린 것으로 보는 시선이 많다.

파워볼하는법 : 파워볼하는방법

파워사다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